1월21일에 출근길에 계단에서 오른쪽 발목을 우두둑 하면서 접질렀다!
살면서 이렇게 접질러본적은 없는데 여기와서 다치다니ㅠ0ㅠ...???
발목이랑 복숭아뼈 아래로 심하게 붓고 걸을수가 없어서 그날 결국 출근은 못하고
GP예약하는 사이트에서 찾아보니까 집에서 20분거리에 있는 mount gravatt medical center에
한국말 가능한 의사선생님이 계셔서 병원을 예약했다!
간호사님도 한국말 가능한 분이 계시고 다들 친절하셨다ㅇ0ㅇ


다음날 산 아이스팩겸 핫팩($8.95)이랑 발목붕대($24.95)! 케미스트리웨어하우스갔으면 더 싸게팔긴 할텐데..
하루 지나니까 피멍이 들었다ㅠ0ㅠㅠ0ㅠ0ㅠ0ㅠ0ㅠㅠ00ㅠㅠ0ㅠ0ㅠ0ㅠ0ㅠ0ㅠ0 그리고 저 팩 렌지에 돌리니까 약간 터져서 바느질해서 꼬맸다^_ㅜ...

23일에 병원에 갔는데 심하게 넘어지긴 했는데 부러지지는 않은듯하고 인대가 늘어난거같다고
엑스레이랑 초음파 찍을 수 있는 서류를 받았는데 그거 들고 엑스레이찍는센터에서 촬영하면
결과지를 센터에서 의사선생님한테 보내주고 나는 다시 병원에 예약을 잡아서 가야하는 아주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했다
저날 엑스레이는 찍었는데 초음파는 다음주 화요일에 오래서ㅡㅡ 다치고 일주일도 더 지나서야 결과를 알 수 있었다ㅠ0ㅠ
결과는 부러지진 않았으나 ATFL 완전 아작나서 이제 없음! 두달은 발목이 아플꺼고 붕대는 최대한 오래감고 이제 삐끗하기 쉬운 다리가 되었으니 조심해서 살것 끝!
넘어진날에는 귀국하는 비행기표 알아봐야하나 싶었다ㅇ0ㅇ
발목 좀 나으면 피지오를 받아보라고 하셨는데 이것도 보험청구가 가능한가...? 귀찮아서 여기서 갈꺼같진 않다...

총 병원비는 $372.64
GP $120(방문할때마다 $60)
엑스레이 촬영비 $36.9
초음파 촬영비 $207.75
처방받은 소염제 $7.99

병원비는 삼성화재 글로벌케어 보험 들어둔걸로 전액 받았다!
모든 영수증과 의사 진단서와 처방전을 촬영해서 삼성화재 어플로 보험금청구를 하니까 4영업일만에 한국계좌로 들어왔다! 이렇게 보험금 낸거이상으로 뽑고가긴 하는군... 슬프다... 이제 다치지 말아야지!

Posted by 🍅 토마토🍅

댓글을 달아 주세요